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시부 콧물 흡입기 5살 셀프 사용기

유용한소식을 전하는 2023. 10. 1. 21:49
반응형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등원시키는 혹은 전국에 있는 육아맘 육아대디에게 있어서 가장 큰 걱정은 '감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교육시설에 보내기 시작하면서 '감기'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데 특히 코감기가 걸렸을 때 아이들이 얼마나 안쓰러운지 보고 있기가 힘들어서 친구에게 추천받아 산 노시부 콧물 흡입기 실사용기를 남겨 봅니다.

 

 

노시부 콧물 흡입기 가격

 

 

이게 바로 노시부 콧물 흡입기. 268,000원에 구매한 제품으로 간혹 핫딜이 뜬다고 하는데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은 당장에 아이가 코감기로 힘들어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몇만원의 차이는 실상 큰 선택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 것 같다. 코감기가 심해져서 병원 한 두번 더 가는 체력 낭비보다 4~5만원 차이 나더라도 하루라도 빨리 사서 쓰는 게 더 효율적인 것 같다.

 

 

노시부 구성 및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흡입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저희 집에서는 5살 여아 기준 max에 둔 상태로 이용중입니다. 신생아는 최저단계부터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차근차근 올려야 합니다. 노즈팁, 역류방지팁을 본체 호스와 연결하면 사용준비 끝! 강도를 조절한 상태에서 코에 노즈팁을 넣어 흡입하면 됩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누운 상태 NO. 아이가 어린 경우 아이를 팔로 안은 상태 혹은 아기 의자에 앉힌 상태에서 이용합니다. 저희 집에선 한 번 사용해 준 이후부터는 자기코가 시원해짐을 느끼고 스스로 조작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비위가 약한 분들은 여기까지만 봐주세요. 아이가 직접 사용하고 결과물 사진이 곧 나온답니다.

 

 

 

 

굉장히 익숙한 손놀림을 자랑해요. 사용하고 콧물이 나온 것까지 확인해야 직성이 풀리는 아기.  혹시 더 어린 영유아를 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5세까지만 참아 보세요. 5살이 되면 혼자서 노시부 콧물흡입기 작동도 문제 없습니다. 코가 막힐 때 혼자서 찾고 전원까지 켜며 흡족해 하면서 콧물을 빨아 들이고는 다시 놀이를 하러 방으로 들어갑니다. 

 

친구가 추천해서 산 건데 굉장히 만족스럽고 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참고할 점은 수입제품이지만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당근이나 중고마켓에서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또한, 정품이 아닌 팁을 이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나와 있어요.

 

확실히 노시부 사용 이후부터는 콧물 감기가 빨리 낫기도 하고 아이가 답답해 하는 일이 많이 줄어서 인생 육아템 중 하나로 뽑고 싶어요. 콜리브리헤드(콧물을 빨아 들여 담아내는 둥그란 부분)는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본체는 물세척 피해야 하니 보관 및 세척방법도 미리 숙지해야 합니다.

 

단점은 비싼 가격인데 노즐 팁이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독만 잘 하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서 그런 점에 있어서는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감기를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신체를 가꾸는 게 먼저이겠지만 혹시라도 아이가 감기를 달고 산다면 꼭 추천하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반응형